안녕하세요 오피가이드 입니다.

금일 (09월 22일) 06시부터 서버 점검 및 보안 관련 서버 업데이트

작업이 진행 예정입니다.

총 소요시간은 약 2~3시간이 소요되며 보다 나은 접속 환경을

위한 조치이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오피-대구 정보
대구 지역 즐겨찾기

[대구-명품타이] ✨중구 시청부근✨미미복귀^^⎝⎝⎛ 내상시 100%환불⎞⎠⎠동시5명가능

명품타이실장 324 182,845 05.12 18:38
화면이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

010-4143-4678로 문의주세요~

 

f450f27ec969c283577d4e6eadc85648_1551338249_2843.gif

 

01e38416f123cfaa714382d3f04720f8_1537194900_9235.gif

 

01e38416f123cfaa714382d3f04720f8_1537194904_9706.gif

 

d7fa404710ee2e21a47ee170e9102bcd_1551534311_9074.gif

 

01e38416f123cfaa714382d3f04720f8_1537194915_2489.gif

 


리사 프로필~5555.gif

 

나미플필~9999.jpg.png

 

나나 프로필~7777.gif

 

유리프로필-7777.jpg

 

미미프로필-5.gif

 

명품 메이 프로필-111.gif

 

d7fa404710ee2e21a47ee170e9102bcd_1551534311_9074.gif

루피34 05.12 18:38
잘 보고 갑니다.
Neiyag 04.17 17:00
사이즈 개쩌네요
끼기 03.27 17:12
잘봤습니다 대박나세요 ~
di1234 03.23 00:53
성업하세요
나나대박이네요
jinv75 02.19 10:48
잘보고 갑니다
대박 나세요

축하드립니다~ 8 행운 포인트 당첨되었습니다.

프리사이즈 01.17 19:19
대구서 자주가던곳인데
이사가니 그립네요

축하드립니다~ 92 행운 포인트 당첨되었습니다.

고기나라 01.07 02:20
프로필 잘보갑니다 성업하십시오
Sushs23e 2020.12.25 21:10
여기 사장님 진짜 불친절하네요. 분명된다길래, 차타고 가고있었는데 연락을 씹네요?? 별로인거 같으면 안된다고 말하던지.. 일부로 사람 엿맥이는건지??
Sushs23e 2020.12.25 21:12
사장님 마인드보니까, 뽀샵질 엄청해놨을듯,,  타이와꾸가 저게 말도안되죠
뚱커벨 01.13 16:46
접수
산업화 01.29 10:37
보정 ㅈㄴ 심하고 마인드 별루에요;;
바라보기 2020.12.14 17:18
잘보고 갑니다~^^

축하드립니다~ 50 행운 포인트 당첨되었습니다.

프라운드 2020.12.14 00:43
매니저  언니들 한 와꾸씩 하네요
힐스테이트 2020.12.04 19:26
❤프로필❤잘봤습니다.
 번창하시고☀️대박☀️나세요~
woojoo18 2020.12.04 00:23
잘보고갑니다
사틴블리닝 2020.11.10 16:45
잘보고갑니다 옵션 어떻게 되나요
힐링001 2020.09.18 02:10
잘 보고 갑니다. ~~~~
내상판독기 2020.09.14 21:17
잘보고갑니다
69조아조아 2020.09.03 17:15
잘봤습니다 대박나세요 ~
아자구리 2020.08.20 21:57
매니저  프로필 멋지네요  옵션은  어떻게 되나요?
아자구리 2020.08.20 21:56
매니저  프로필 멋지네요  옵션은  어떻게 되나요?

축하드립니다~ 13 행운 포인트 당첨되었습니다.

rodRn 2020.07.27 09:52
잘보고 갑니다 성업하세요
필로소피아 2020.07.24 18:39
프로필 잘보고갑니다
옵션이 어떻게 되나요?
성업하세요~

축하드립니다~ 33 행운 포인트 당첨되었습니다.

대구흔남 2020.07.21 15:02
미미 옵션이 어떻게 되나여?
삐떼쿠스 2020.07.08 09:24
옵션사항 있나요?
덜덜달 2020.07.04 03:34
댓글내용 확인
꿀벌초 2020.06.16 09:14
대박나세요~
휴게가이두 2020.06.07 03:34
잘보고 갑니당~
awesomeness 2020.06.07 01:16
잘보고 갑니다
성업하세요!
Qodkc 2020.06.01 11:16
잘보고  가요
잭컴 2020.05.28 00:04
불경기에도 성업하세요

축하드립니다~ 93 행운 포인트 당첨되었습니다.

개불고불 2020.05.25 11:57
잘보고 갑니다
효기 2020.05.25 02:00
프사사진대로 싱크 맞는편인가요? 후기봐야겟네
rodRn 2020.05.24 19:54
잘보고 갑니다 성업하세요

축하드립니다~ 81 행운 포인트 당첨되었습니다.

국민기업신한 2020.05.10 00:09
성업하세요
홍드리스 2020.04.29 00:40
잘보고갑니다
설렁설렁설렁 2020.04.28 15:55
잘보고갑니다
피그피그12 2020.04.05 16:14
좋네요
완전매너남 2020.03.26 22:50
잘보고가용
아제발그만 2020.03.20 03:27
잘보고갑니다~
무엇하나 2020.03.05 00:19
잘보고갑니다
sunthekr 2020.02.26 02:20
잘보고 갑니다
한방남 2020.02.22 01:35
잘보고 갑니다
nnkklao 2020.02.14 00:10
잘 보고 잘하고 갑니다ㅋㅋ
Jsjske 2020.02.09 00:00
잘보고갑니다
스크루바 2020.02.08 08:27
성업하시고 대박기원합니다
홍의조 2020.01.29 06:47
미미실물이랑 같나요
홍춘이4 2020.01.21 23:40
좋네요
부사인볼트 2020.01.20 13:34
프로필 잘봤씁니다~~~~~
지역별 업체정보
오피
강남지역
비강남지역
경기지역
인천지역
충청/대전/강원
경상지역
전라/제주
대구지역
휴게텔
서울지역
경기남부지역
경기북부지역
인천지역
충청/대전/강원
경상/전라/제주
건마
서울지역
경기남부지역
경기북부지역
인천지역
충청/대전/강원
경상/전라/제주
술집
강남지역
비강남지역
경기지역
인천지역
충청/대전/강원
경상/전라/제주
안마
서울지역
전국지역
기 타
키스방
립카페
핸플/패티쉬
기타 정보
프로필제작-전국
선불유심-전국
유통-전국